|
KBS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요구르트 먹방 스타로 떠오른 추사랑이 이번엔 발효유 광고에 나섰다.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송용헌, www.seoulmilk.co.kr)은 프리미엄 디저트 발효유 ‘행복을 가득 담은 요거트 러뷰’의 광고 모델로 추성훈과 추사랑 부녀를 선정하고, 3월 마지막 주부터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러뷰 광고는 최근 CF계의 최연소 샛별로 떠오를 만큼 온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추블리의 각양각색의 표정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광고 속에는 요구르트 먹방 스타답게 입 주변에 요거트 러뷰를 듬뿍 묻혀가면서 먹는 추사랑의 애교 넘치는 모습이 가득 담겨 있다.
뿐만 아니라 광고에 쓰인 러뷰송은 추사랑의 깜찍한 표정을 돋보이게 하면서도, 요거트 러뷰의 섞어 먹는 특징을 잘 묘사하고 있다.
러뷰송에서처럼 요거트 러뷰는 진한 요거트와 과일잼을 섞어서 먹을 수 있도록 한 신개념 발효유이다. 제품의 상단에는 흰색 발효유, 하단에는 딸기, 애플캐롯, 오렌지자몽, 사과, 블루베리 고유의 색과 맛을 지닌 과일잼이 담겨 있어 취향에 따라 따로 먹거나 함께 블렌딩해서 먹으면 된다.
또한 요거트 러뷰는 뚜껑에 내용물이 묻어 나지 않도록 특수 코팅 기법인 발수리드를 적용해 보다 깔끔하고 간편하게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100%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생산한 국산 원유와 분유만을 사용했다.
이 밖에도 서울우유협동조합은 투명하면서도 긴 컵에 담겨 있는 요거트 러뷰의 제품 특징을 부각하기 위해 팩의 하단이 막혀 있지 않은 보이는 요고멀티팩을 처음으로 제품에 도입했다. 4개들이가 하나로 묶여 있는 멀티팩 상태에서도 제품의 내용물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발효유마케팅팀 이상진 팀장은 “추성훈과 추사랑 부녀의 행복하고 다정한 모습이 제품이 추구하는 건강한 이미지와 잘 부합해 요거트 러뷰의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특히 러뷰와 함께 사랑스러운 모습을 가득 보여준 준 추사랑의 요거트 먹방에 힘입어 올 여름에는 새로운 맛을 강화해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행복을 가득 담은 요거트 러뷰’ 5종은 95g으로 길쭉한 투명 컵에 담겨 있다. 고객권장가는 각각 900원이다.
|
최윤식
기자
헤드라인 뉴스
최신 뉴스
- 제주, 가축분뇨 자원화조직체 평가 및 우수 업체 지원
- 정부, 부동산 시장 점검 TF 가동… “주거안정 최우선, 시장 불안 총력 대응”
- 생성형 AI 저작권 분쟁 예방 나선다… 등록 및 활용 안내서 6월 말 발간
- 빵류 섭취 후 살모넬라균 감염 집단발생… 세종·부안서 추가 확인
- 제12회 공주정신건강학술문화제 개최… ‘정신건강 위기’ 사회적 해법 모색
- 국내 최초 유일 전기차부품 쇼핑몰 ‘이파트 Epart’ 운영 기업 굿바이카 남준희 대표, 환경부 장관 표창 수상
- KGM, 무쏘 EV 및 토레스 하이브리드 글로벌 시장 수출 선적
- 울산시, `2025년 목욕탕 노후굴뚝 정비사업` 1호 굴뚝 해체 완료
- 관악구, 가족과 함께하는 시원한 물총놀이…`가족 숲포츠 올림픽` 개최
- 마포구, 구민의 마음 헤아린 적극행정 함께 추천해주세요
많이 본 뉴스
- 1서울시, 여름철 폭염·풍수해 대비 가스시설 1,346곳 안전점검
- 2소아정신과 의사가 전하는 `아이 공부법`…25일 송파구청서 특강 개최
- 3“멀리 갈 필요 없어요”… 부천시, 도심 곳곳 생활 인프라 ‘촘촘하게’
- 4KOTRA, 수출 1조달러를 위한 ‘무역구조 혁신 TF’ 발족
- 5마포구가 펼치는 올바른 청년 리더의 길 `올리브데이`에서 함께해요
- 6경기도, 6월 16~27일 ‘오토바이 소음 없는 날’ 운영…31개 시군 합동점검 나선다
- 7경기도 ‘AI 사랑방’, 6개월간 1,660명 이용…어르신들의 디지털 친구로 자리잡다
- 8연료비 줄이고 탄소도 줄이는 화물차 에코 드라이빙 캠페인 실시
- 96월엔 서초책있는거리로 북캉스 미리 떠나요
- 102024년 공공재정 부정수급 1천억 원 넘어… 생계급여·청년일자리 지원금 등 집중 환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