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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간환경=안재민 기자] JW중외제약(대표 한성권)은 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로(CLARO)’를 론칭하고 4세대 하이브리드 마스카라 ‘퍼펙션 맥스카라(PERFECTION MAXXCARA)’를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클라로(CLARO)는 스페인어로 맑음, 투명함을 나타내는 의미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밝히는 뷰티 멘토의 역할’을 실현하겠다는 철학을 담았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퍼펙션 맥스카라’는 맥스(Max)와 마스카라의(Mascara) 합성어로 '2배로 커지는 속눈썹을 연출 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퍼펙션 마스카라’는 동양 여성의 눈 사이즈에 최적화된 브러시를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대부분 서양 여성의 눈에 맞춰 제공되던 마스카라 브러시 분야에서 동양 여성의 긴 눈매를 고려한 21㎜ 와이드형 제품이 출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퍼펙션 맥스카라’는 과학적인 사용 시험을 통해 12시간 이상의 컬링 지속력과 속눈썹 볼륨감 증가 효과가 확인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 스킨케어 등 제품 라인 확대를 통해 ‘클라로’를 대표적인 뷰티 브랜드로 육성 시키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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