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환경=안재민 기자] 케이티스(www.ktis.co.kr)는 컨택센터 서비스 및 기타 사업지원 서비스 분야에서 국제 품질경영 시스템인 ‘ISO 9001:2008’을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
ISO 9001은 ISO(국제표준화기구)에서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에 관한 국제적 규격이다. 제품 및 서비스 프로세스가 국제규격이 요구하는 수준을 만족하고 유지, 관리되고 있음을 인증해주는 제도로 최초 인증획득 후 2년마다 갱신심사를 한다.
케이티스는 주요사업인 고객서비스, 고객컨택센터 서비스, 114운영 사업 분야에서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 품질의 체계성을 확보하고 최고의 서비스 품질유지를 위해 지속적인 개선을 했다.
이번 ISO 9001 인증 획득은 케이티스가 서비스 제공을 받는 고객의 요구 사항에 충분히 만족 시키고 유지하는 능력을 갖고 있음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다.
케이티스 전인성 사장은 “이번 ISO 9001획득을 계기로 품질경영시스템 내재화에 계속 주력하며 국내 최고 서비스 우수 기업 자리를 확고히 유지하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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