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 열정을 다시 불태울 `청춘 리부트, 나이 잊은 날` 개최

김상현 기자

등록 2024-10-04 12:27

서울특별시 마포구(구청장 박강수)는 오는 10월 9일(수) 18시부터 23시까지 홍대 레드로드에서 남녀노소 모두 함께 어울려 즐길 수 있는 `청춘 리부트: 나이 잊은 날`을 개최한다.

 

마포구, `청춘 리부트, 나이 잊은 날` 개최

구는 주민들이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이날 하루만큼은 나이를 잊고 청춘의 열정과 활기를 되찾으며 자신만의 시간을 만끽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행사는 홍대 레드로드 R4 축제 거리와 클럽 `어썸레드`에서 열린다. 최신 유행과 과거의 감성이 함께 어우러진 독특한 분위기를 자랑하며 참가자들에게 젊은 시절의 추억과 현대적 감각을 동시에 선사한다.

 

특히 어썸레드 클럽에 설치된 최신 음향 시스템은 파티의 열기를 한층 더 뜨겁게 만들 것으로 기대한다.

 

구는 레드로드를 찾은 참가자들이 남녀노소 함께 어우러져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할 계획이다.

 

우선 전문 DJ가 진행하는 `청춘 댄스 파티`에서는 여러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음악이 흘러나오고 참가자들은 자유롭게 춤을 추며 파티의 주인공이 된다.

 

또한 교복, 청바지, 가발 등 다양한 무대 의상을 대여할 수 있는 `복고 패션 타임`을 마련해 참가자들이 각자의 개성을 뽐내며 추억 속으로 돌아갈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즐거운 가을밤의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다양한 포토존을 운영하고 행사장과 클럽에서 본인의 개성을 더할 페이스페인팅 및 무대 소품 부스도 함께 마련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청춘 리부트 나이 잊은 날은 모든 구민이 함께 모여 청춘으로 돌아가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다"며, "세대 간 화합의 장이 돼, 나이에 상관없이 모든 참가자들이 일상의 틀을 벗어나 진정한 즐거움을 경험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마포구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청춘 리부트: 나이 잊은 날`을 가을 대표 레드로드 축제로 발전시켜 레드로드를 찾은 방문객과 주민들에게 젊음과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김상현

김상현

기자

일간환경
등록번호서울, 아02796
등록일자2013-07-30
오픈일자2013-07-30
발행일자2025-01-01
발행인이 승
편집인이 승
연락처070)4639-5359
FAX070)4325-5030
이메일help@dadamedia.net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경인로 775 (문래동3가) 4동 502호
(주)지브린

일간환경 © 일간환경 All rights reserved.

일간환경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